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트넘 세비야 티켓 예매 방법 장소 내한 일정 알아보기

by Infinite Spectrum 2022. 6. 1.
반응형

올여름 한국에서 열리는 여러 차례의 국가대표 평가전 이외에도 다양한 축구 이벤트들이 열릴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축구팀인 토트넘 핫스퍼가 프리 시즌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어서 축구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토트넘 내한 일정과 경기 티켓 예매, 장소, 티켓 가격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대표팀-평가전-티켓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장소

 

 

토트넘은 이영표 선수가 활약하던 지난 2005년 이후 약 17년만에 내한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의 이번 내한 일정은 쿠팡 플레이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한국에서 3차례의 경기를 갖게 됩니다. 

  • 1차전 : 토트넘 vs K리그 올스타, 2022년 7월 13일 (수)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2차전 : 토트넘 vs 세비야, 2022년 7월 16일 (토), 수원 월드컵 경기장

첫 경기는 K 리그 올스타와의 경기가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K 리그에는 기성용, 구자철, 백승호, 이승우 등 유럽에서 활약하던 선수들이 많이 뛰고 있어 토트넘과 K 리그 올스타 팀과의 경기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경기는 스페인 프리메가 리그 명문팀인 세비야 FC 팀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경기는 7월 16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으로 일정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토트넘 세비야 티켓 예매 방법 가격

 

 

이번 토트넘의 내한은 쿠팡플레이에서 진행하는 일정으로 모든 경기의 티겟 예매 또한 쿠팡 플레이에서 주관하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와 스포츠 중계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현재 티켓 예매 일정이 발표된 상태이며 쿠팡 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예매 알림 설정을 해두시면 추후 티켓 예매 일정에 맞춰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일정

온라인 예매는 각각 6월 17일과 19일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현장판매의 경우 온라인 판매가 매진되지 않을 경우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경기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현장구매가 가능합니다.

  • 토트넘 vs 팀 K리그 예매 : 6월 17일 (금) 오후 3시
  • 토트넘 vs 세비야 FC. : 6월 19일 (일) 오후 3시

 

 

토트넘 세비야 티켓 예매
토트넘 세비야 쿠팡플레이 알림

 

토트넘-세비야-티켓-예매-바로가기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 가격

 

토트넘의 내한 티켓 가격은 좌석 등급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었습니다. 모든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미취학 아동도 티켓을 구매하여야합니다. 티켓은 3등석B 좌석이 최저가격인 3만원이며, 프리미엄 A 좌석의 경우 40만원입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회원의 경우 10%의 가격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댓글